학부공지사항

미래설계상담 상담신청안내
미래설계상담 상담신청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993 등록일 2011.02.09


 

미래설계상담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합니다.

 

2. 상담교수님이 배정되면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상담교수님을 확인합니다.

   상담교수님은 학기마다 임의로 재배정됩니다.

    (담당교수님은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왼쪽 “미래설계상담신청” 탭에서 교과목명 클릭 후 오른쪽 아래 프레임에 보이는 상담교수님이 진짜 배정된 본인의 상담교수님입니다. 위쪽 프레임에는 대표교수님 성함만 보일 수도 있습니다.)

 

3. 학기 중 상담이 필요할 때,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상담 요청합니다. 

   (통합정보 시스템 상담요청 방법은 매뉴얼자료 참고)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상담신청(입력)하고 기다리다가

   상담교수의 문자나 e-mail 연락을 받고 정해진 시간에 상담.

 

4. 연락이 없을 시 학생이 교수님께 e-mail이나 교내전화를 이용하여 

   담당교수님과 상담 일자 및 시간을 조율하여 상담시간을 정하고 상담합니다.

    (상담교수님 연락처는 학과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5. 상담교수님과 정해진 시간에 상담합니다. 

   (학기당 총 2회 이상 상담, 1회 이상 면대면 상담)

   정해진 상담기간내 상담을 완료하도록 합니다. 

    (상담기간 : 매학기 개강 후 2주째부터 ~ 기말고사전까지)

 

6. 상담 후, 교수님께서 상담유무와 내용을 입력하시면 

   상담내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해당 학기 성적 발표 시, Pass/Fail로 표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수님의 갑작스런 사정으로 상담시간 변경 시 연락이 가능하도록 

  통합정보시스템에 핸드폰 번호와 E-mail 주소를 반드시 입력하고 

  변경될 경우 꼭 수정하세요. 

 

* 통합정보시스템 매뉴얼은 미래설계상담제 가이드북, 학과게시판 안내문 참고

  (가이드북은 학과사무실에 비치되어 있음, 사용 후 제자리에)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