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설계상담 상담신청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
---|---|---|---|---|---|
조회수 | 2993 | 등록일 | 2011.02.09 | ||
미래설계상담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합니다.
2. 상담교수님이 배정되면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상담교수님을 확인합니다. 상담교수님은 학기마다 임의로 재배정됩니다. (담당교수님은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왼쪽 “미래설계상담신청” 탭에서 교과목명 클릭 후 오른쪽 아래 프레임에 보이는 상담교수님이 진짜 배정된 본인의 상담교수님입니다. 위쪽 프레임에는 대표교수님 성함만 보일 수도 있습니다.)
3. 학기 중 상담이 필요할 때,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상담 요청합니다. (통합정보 시스템 상담요청 방법은 매뉴얼자료 참고)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상담신청(입력)하고 기다리다가 상담교수의 문자나 e-mail 연락을 받고 정해진 시간에 상담.
4. 연락이 없을 시 학생이 교수님께 e-mail이나 교내전화를 이용하여 담당교수님과 상담 일자 및 시간을 조율하여 상담시간을 정하고 상담합니다. (상담교수님 연락처는 학과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5. 상담교수님과 정해진 시간에 상담합니다. (학기당 총 2회 이상 상담, 1회 이상 면대면 상담) 정해진 상담기간내 상담을 완료하도록 합니다. (상담기간 : 매학기 개강 후 2주째부터 ~ 기말고사전까지)
6. 상담 후, 교수님께서 상담유무와 내용을 입력하시면 상담내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해당 학기 성적 발표 시, Pass/Fail로 표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수님의 갑작스런 사정으로 상담시간 변경 시 연락이 가능하도록 통합정보시스템에 핸드폰 번호와 E-mail 주소를 반드시 입력하고 변경될 경우 꼭 수정하세요.
* 통합정보시스템 매뉴얼은 미래설계상담제 가이드북, 학과게시판 안내문 참고 (가이드북은 학과사무실에 비치되어 있음, 사용 후 제자리에)
|
|||||
첨부 |
이전글